개발된 시스템의 원활한 운영뿐만 아니라
향후 시스템의 발전 및 개선방향을 고려하여 지속적으로 유지보수업무를 수행합니다.
개발된 시스템의 원활한 운영뿐만 아니라 향후 시스템의 발전 및 개선방향을 고려하여 지속적으로 유지보수업무를 수행합니다.
예방정비 , 운영지원 , 하자보수 , 장애복구 , 기능개선의 다섯 가지 유지보수 원칙을 수립하여 철저하고 지속적인 유지보수를 수행합니다.

| 개요 |
|
|---|---|
| 예방정비 |
|
| 운영지원 |
|
| 하자보수 |
|
| 장애복구 |
|
고객사 장애/요청사항에 대하여 온라인 "서비스 포탈"을 통하여 고객사의 장애요청에 실시간 대응체계를 구축합니다.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유지보수를 위하여 별도의 유지보수 조직을 운영함으로써 유지보수 상황에 대한 일원화된 유지보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CRM 및 Call Center 도입에 따라 아래와 같이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프로세스 |
|
|---|
Overview
Vision
Vision
Vision
Vision
Vision
History
CEO Message
Organiz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