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

업무에 필요한 기업의 다양한 통신 수단을
하나의 통합된 플랫폼에서 사용, 관리, 통합, 제어함으로써,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소개

UC (Unified Communication)은 전화, e-mail, 음성사서함, 텍스트메시지, 화상(음성)회의, 문서공유 등 업무에 필요한 기업의 다양한 통신 수단을 하나의 통합된 플랫폼에서 사용, 관리, 통합, 제어함으로써 개인, 그룹, 조직 간의 업무 생산성을 향상시킵니다.

Microsoft Lync 제품을 통한 UC와 기업에 유용한 기능 등을 확장한 자사 제품인 e-Novator LyncPlus의 병합을 통해 기업의 확장된 UC환경을 구축합니다.


특장점

일반사항
  • SIP(Session Initiation Protocol) 통신 규격 사용으로 보안 강화
  • 조직도, 쪽지, SMS, 대화내용저장 등 다양한 기능 추가
  • Office, Exchange, SharePoint와의 연계 가능
  • Legacy 시스템과의 SSO(Single Sign On) 제공
  • 다자간 음성, 화상, 텍스트 회의 제공 및 녹화 기능 제공
  • 응용프로그램, 데스크톱, 파워포인트, 화이트보드, 설문조사 공유 제공
  • 웹(Silverlight)에서 텍스트메시지, 제한적인 회의 기능 제공
  • 상태정보(Presence Control, 사용자 온/오프라인 정보), Outlook, SharePoint, Legacy 시스템에서 제공
전화연동
  • PBX 장비 연결을 통한 Enterprise Voice를 제공하여 메신저를 통한 음성통화 제공
  • Exchange 연계를 통한 Voice Mail 제공
스마트폰
  • IOS, Android OS, Windows OS 등 모든 스마트 기기에 App 제공

도입효과

최적의 통신 수단 확보

PC와 스마트 폰 모두 지원하여, 언제 어디서든 상대에 대한 상태정보 확인, 의사소통 및 의사결정 가능

PC를 통한 음성통화

기존 전화기를 메신저와 연동시켜 메신저에서 음성통화 수/발신이 가능한 구조로, 상태정보를 통해 “Click to call”을 사용하여 커뮤니케이션 시도를 획기적으로 감소

원격 회의 기능 강화

음성, 화상, 텍스트, 파워포인트 공유, 데스크톱 공유, 화이트보드, 설문조사 등의 기능을 제공하여, 장소와 거리에 제약 받지 않는 품질 좋은 회의 기능을 제공하여 업무 효율 증가